2016년 9월 28일 수요일

[PS1] Wizardy 1 클리어

PS1 버전으로 클리어 함..


릴리가민 사가로 나온 거라.. 이거 깨고.. 바로 Wizardry 2로 캐릭터 전송함..

언젠간 꼭 해보고 싶은 시리즈라 시작은 했는데.. 옛날 게임이고..

치트느님의 힘으로 2주만에 1편 클리어 함.

이하 엔딩 캡쳐~~

일단 지하 10층 진입

화려한 금 명판 위에 글자가 새겨져 있다. 글귀는 화려하고 다양한 색으로 써있다:
"네 놈은 '웨드나'의 둥지에 무단침입했다. 나의 수호자들을 이기고 지나 갈 순 없을 것이다!"

그래서 나와 수비대들은 이 힌트를 남긴다: "콘트라-덱트라 어베뉴(오른쪽으로 가지 말라는 뜻)"
추신 - 트레버(게임 만든 놈) 병신!
각 방의 문을 열 때마다 몬스터들이 덤빈다.. 그 넘들이 수호자들인 듯.. 그냥 몬스터다.. 죽이고.. 바로 오른쪽으로 이동하면 10층 입구로 이동한다.. 그래서.. 위의 힌트가 있는 듯.. 한 떼거지 무찌르고 지나가 보면...


 수호자 한 무리를 무찔렀지만, 더 많이 있다. 멍청한 녀석아 갈 수 있을때 돌아가라!
말 안 듣기 우주 챔피언인 나는 당연히 그냥 간다.. 사실.. 몇번이고.. 출구로 돌아감..얘들이 너무 쎄다. 어찌어찌 웨드나의 방 앞까지 가면...


벽에 있는 신중한 표지판을 읽었다:
사악한 마법사 웨드나의 거처!
마법사가 있는 공식 방문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3시까지!

내가 몇시에 들어간진 모르겠다만.. 이하 웨드나와 싸움..

에뮬레이터의 장점으로.. 부하가 적게 나올때까지
강제 세이브 + 강제 로드 신공!!

공략법은.. 승려로 얘를 벙어리로 만들면 쉽다. 마법이 너무 쎄다.
이기면 얻을 수 있는
웨드나의 아뮬렛을 착용하고 사용하면!!
좌표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그냥 아무 좌표나 입력하면
짠 하고 마을로 탈출!!

축하합니다
당신은 아뮬렛을 되찾고 군주의 시험을 통과했습니다!
보상으로 미친 군주가 50,000GP와 EP를 내렸습니다!
또한 당신들을 그의 최정예 호위로 임명했습니다.
명예로운 계급장도 달았죠.

저 줬다는 돈 말이다... 2 편으로 전송하니까.. 아이템이고 뭐고 하나도 없드라..

썩을 놈..

댓글 없음:

댓글 쓰기

BE Band (비밴드) - 2024년 03월 02일 잠실새내 락앤롤욱스 공연

나의 10~20대를 보낸 잠실에서의 공연.. 오랜만에 가보니.. 여기가.. 마눌님과 자주 가던 영화관이었는데... 여긴 뭐가 있었는데... 란 추억도 떠올리며 기분좋게 감.​ 공연장은 좀 협소한 편이었고, 인천의 쥐똥나무 보다는 약간 크고... 인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