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7일 금요일

영화 Stay Tuned 자막 만들어 봄..

재미있는 영화인듯 한데.. 자막이 없어서..

직접 번역해서 만듬..

번역하면 채널 고정 쯤 되는 듯..

다른데로 퍼갈시 출처만 밝혀 주셈..

자막받기

2021-01-29 : 기존 파일 올려놓은 구글사이트가 구글드라이브로 서비스를 변경해서 다운이 안됨.. 링크 수정 완료.

댓글 6개:

  1. 어릴적에 비디오로 재밌게 봤던 영화라 다시 보려고 블루레이립을 받았는데 자막이 없어서 아쉬워하던 찰나에 이렇게 구세주를 만나게 되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주말에 옛날 추억이나 떠올리며 봐야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허접한 자막일 수도 있기에.. 미리 죄송합니다.. ㅎㅎㅎ

      삭제
  2. 저도 어렸을때 텔레비전에서 재미있게 봤었던 기억이 나네요 자막 감사합니다 추억의 영화 자막 많이 만들어주세요~

    답글삭제
  3. 갑자기 죄송하지만 자막을 다운 받을 수 없어서 그러는데요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 mcsjmcsj@gmail.com

    답글삭제

BE Band (비밴드) - 2024년 03월 02일 잠실새내 락앤롤욱스 공연

나의 10~20대를 보낸 잠실에서의 공연.. 오랜만에 가보니.. 여기가.. 마눌님과 자주 가던 영화관이었는데... 여긴 뭐가 있었는데... 란 추억도 떠올리며 기분좋게 감.​ 공연장은 좀 협소한 편이었고, 인천의 쥐똥나무 보다는 약간 크고... 인천 ...